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USTOMER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정태호 제로무역 회장 경복대에 장학금 기부
작성일자 2019-10-23
조회수 384
카테고리 언론보도

정태호 제로무역 회장 경복대에 장학금 기부


[남양주=파이낸셜뉴스 강근주 기자 2019.10.23] 경복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는 16일 남양주캠퍼스 창조관에서 40여개 국가에 자동차부품을 수출하는 제로무역주식회사와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태호 제로무역 회장과 성기혁 경복대 시각디자인학과장, 학과 교수, 학생들이 참석했다.

장학금은 시각디자인학과 재학생의 전공능력 향상을 위해 장학금 기탁 산업체가 실시한 브랜딩 디자인에서 우수 제작물을 제시한 학생에게 수여됐다.

대상을 차지한 김정현 학생이 300만원을, 은상을 수상한 안서정, 김해영, 조미진 학생이 100만원과 50만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제로무역은 1994년 설립된 강소기업으로 벤츠, 아우디, BMW 등 외국 명차는 물론 국내 자동차부품을 제조하고 수출-수입하는 자동차부품 전문기업이다.

특히 세계 주요 4대 국제 자동차부품 전시회에 매년 참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업계 최고의 물류센터와 ERP(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을 구축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로 고객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또한 유로낙스(EURONAX), 아인스타(EINSTAR), 아인스루브(EINSLUB) 등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정태호 회장은 “탁월한 디자인 실력을 보여준 학생의 열정에 놀랐다”며 “경복대 시각디자인과가 훌륭한 학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기혁 시각디자인학과장은 “기업과 학과의 실질적 교류가 활발하게 이뤄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다운로드수 0